본문 바로가기
IT, Coding

갤럭시 버즈 2 프로 개봉 후기 + HIBROW 케이스

by &%^##$^%^! 2023. 3. 12.

안녕하세요 갤럭시 S23 시리즈 사전예약 혜택으로 99000에 갤럭시 버즈 2 프로를 구매했어요. 오늘은 갤럭시 버즈 2 프로 개봉 후기 및 랜덤케이스로 온 HIBROW 케이스를 끼워보는 후기입니다. 갤럭시 버즈 2 프로 구성품들, HIBROW 케이스 보고가세요~

 
 

갤럭시 버즈 2 프로 개봉 후기, 구성품

 

Buds 2 Pro 개봉전 박스사진

 
 

 친환경정책때문인지 열었을 때 되게 simple하네요.
 
 

사전구매혜택 버즈2프로 구성품 4개 사진

총 정리해보면 이렇게 왔습니다.
버즈2프로+케이스
이어팁 4개(소모품)
C to C 케이블
랜덤케이스였던 HIBROW 케이스
 
 

버즈2프로와 HIBROW 케이스 구성품

 

사전예약 설명엔 버즈2 프로케이스는 랜덤이라 뭐가 배송될지 몰랐는데 HIBROW케이스가 왔네요. 출시된 버즈2프로 케이스 신기한게 많았는데 HIBROW케이스 무난하구 좋은 거 같아요. HIBROW 총 구성은 3가지로 간단합니다


먼저 왼쪽부터


1) 짙은 나무색 HIBROW 뚜껑
2) 버즈2프로와 같이 open/close되는 뚜껑케이스
3) 마찬가지로 버즈2프로 담는 본체케이스

 

 

 

 

 HIBROW 케이스를 조립해보자!

그럼 조립해보겠습니다.

 

 

본체케이스에 버즈2프로를 담은 사진충전기 꽂을 수 있는 뒷편 사진

1) 먼저 본체케이스에 버즈 2프로를 담아주세요

이때 주의해야 할 점 앞/뒤를 잘 구분해주셔야돼요! 앞부분은 조그만 동그라미가 보이는 부분이고, 오른쪽 사진처럼 충전할 수 있는 곳이 뒷편입니다. 당연하겠지만 케이스 안빼고 충전해야되니까요.

 

 

2) 뚜껑케이스를 본체케이스에 끼워주세요.

어느 방향이든 상관없습니다. 다 똑같습니다.

 

3) 몇 번 열었다 닫았다 해주면서 버즈 케이스 윗부분도 결합이 되게 해줍니다.

케이스와 함께 버즈2프로 열은 모습

 

4) 마지막으로 나무색 뚜껑을 딱 끼워주시면 됩니다.

앞뒤로 다 끼울 수 있지만 헷갈리지않게 저는 앞부분(조그만 불점 있는 곳)으로 HIBROW가 되게 끼웠어요

HIBROW 케이스를 다 끼운 사진1HIBROW 케이스를 다 끼운 사진2

 

 

자 완성됐습니다.한번 조립완료하니까 다시 분해하기가 진짜 힘드네요. 견고하게 잘 만들어진 거 같아 안심이 됩니다. 다 끼우고 나니 버즈2프로 크기가 커져서 HIBROW 케이스를 쓸 지 안 쓸지는 아직 고민입니다. 그래도 일단 보기엔 너무 예쁘네요.

버즈2프로 케이스 고민하시는분들, HIBROW조립 난감하셨던 분들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.

댓글